김병찬 아나운서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 D-100’ 진행

[연예인 및 아나운서섭외] 김병찬 아나운서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 D-100’ 진행, 홍보대사 영화배우 이동준

by • 6월 8 • 2202

김병찬 아나운서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 D-100’ 진행자로 나서…

청주시 일원에서 세계무예고수들이 모여 진검승부를 겨루게 될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https://www.mastership.org/)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D-100 기념행사를 서울 광화문 북측 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의 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와 한덕수 공동조직위원장, 이승훈 청주시장 등 각계각층 인사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 개최를 위한 의지를 다지고, 대회 참여 열기를 확산시켰다.
“무예로 하나로, 무예로 세계로” 슬로건 아래 문화콘텐츠로서 무예관련 산업의 육성하고 역사와 전통 유지 및 문화 다양성 확보 및 세계인의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대회 홍보대사이자 인기 연예인인 영화배우 이동준의 사회로 열린 무예 시연에는 택견, 무에타이, 킥복싱, 크라쉬, 우슈 등 세계 각국의 무예가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이어 진행된 본 행사에는 김병찬 아나운서와 이수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충청도 출신의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김병찬씨는 더운 날씨에 고생하고 있는 행사 참석자들을 위해 친근한 사회로 행사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본 행사에 들어가서는 프로다운 깔끔한 진행과 행사에 맞는 힘찬 멘트로 행사 분위기를 업 시켰다.

행사가 끝났음에도 끝까지 남아 참석자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마무리 진행까지 맡으면서 그 어느 행사보다 동향 사랑이 넘치는 진행을 펼쳤다.

#김병찬 #김병찬아나운서 #아나운서섭외 #홍보대사 #기념식행사진행 #축제행사진행 #이동준 #배우이동준 #영화배우이동준 #중년배우섭외 #연예인섭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