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연말파티 남자 사회자 진행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행사에 남자 아나운서섭외

by • 12월 20 • 2889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연말파티 남자 사회자 진행…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코리아(www.bottegaveneta.com/kr)는 19일, 소공동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룸에서 ‘보테가베네타 Annual Dinner’를 가졌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 가죽 장인 마스터의 전통을 담고 있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브랜드며, 창립된 지 50주년이 되는 해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토마스 마이어가 하우스에 합류 한지 15주년이 되는 해를 맞았다.

보테가 베네타 코리아에서는 짧은 시간동안 급성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 더 나아갈 보테가 베네타의 코리아의 미래를 다짐하고자 직원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연말파티 행사를 열었다.

신년회에서도 멋진 진행을 선보였던 남자 아나운서가 섭외되어 이번 송년회에도 MC를 맡게 되었다

이날의 행사는 Award Ceremony와 사장님의 인사말, 그리고 식사 후 Lucky Draw가 준비되어 있는 1부와 난타 공연 관람의 2부 행사로 진행됐다.

지난 3년간 보테가 베네타 코리아와 함께한 Angus Yeung 사장과 새롭게 취임한 김하정 사장의 New Year‘s Speech가 있었다.

만찬 후 이어진 Lucky Draw 행사는 유명 남자 아나운서의 노련한 진행으로 열띤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이번 연말디너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난타 공연을 보며 보테가 베네타 코리아 임원과 직원들은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