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섭외] 한류스타 박신혜, 장위안 원어민 중국어MC 마몽드 블루밍 투어 중국 VIP고객 대상 만찬 사회

by • 11월 1 • 2785

한류스타 박신혜, 장위안 원어민 중국어MC 마몽드 블루밍 투어 중국 VIP고객 대상 만찬 사회…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자는 컨셉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는 최근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마몽드 글로벌 블루밍 투어’를 개최했다.

요즘 ‘비정상회담’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뭇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장위안이 이번 마몽드 블루밍 투어 중국 VIP고객 대상 만찬의 사회를 맡았으며, 드라마 ‘상속자들’의 히로인이자 마몽드 모델로 활동중인 박신혜가 함께 했다.

이번 행사의 준비를 위해 장위안은 스케줄 조정까지 해가며 약속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행사준비를 가졌다.

요사이 가장 핫한 방송인이기에 행사 시작도 하기 전에 행사관계자를 비롯한 참가자들의 사진 촬영이 줄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였다.

중국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였기에 방송에 보여지는 모습보다 좀 더 여유로운 모습과 보이며 편안한 진행을 선보였다.

중국어 원어민MC답게 자국인에게 통하는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마몽드 모델인 탤런트 박신혜와의 인터뷰에서는 중간중간 한국어로 애드립으로 넣으며 진행해 뛰어난 순발력과 위트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이들에게도 먼저 다가가는 모습을 보이며 행사장을 가족 같은 분위기로 만들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