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New Korea Tourism Brand Launch

by • 7월 25 • 2131

한국관광공사 New Korea Tourism Brand Launch…

한국관광공사에서는 한국관광의 새로운 얼굴인 한국관광 신규 브랜드로 ‘Imagine your Korea’를 개발, 공개하는 자리인 “대한민국 신규 관광 브랜드 런칭(New Korea Tourism Brand Launch)” 행사를 가졌다.

이는 2007년 ‘Sparkling Korea’ 이후 7년 만에 새로운 한국관광 브랜드를 개발한 것으로서, 향후 외국인 관광객 2천만 명 시대를 열기 위한 비전을 담고 있다.

한국관광 신규 브랜드의 세계적 인지도 확산을 위해 주한 외신 기자를 대상으로 가진 이번 브랜드 설명회는 토익 만점의 영어 실력으로 국내에서 동시통역 진행이 가능한 몇 안 되는 SBS 이혜승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외신 기자를 상대로 정확한 내용 전달이 필요한 행사인만큼 뛰어난 실력과 신뢰감을 주는 이 아나운서가 이번 설명회의 호스트가 되어 설명회를 진행했다.

바쁜 방송 스케줄 와중에도 이번 행사를 위해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대본을 꼼꼼히 살피며 리허설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않고 끝까지 숙지하며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이 아나운서의 소개로 브랜드 런칭 영상이 상영되면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고 SFCC회장님의 축사와 KTO사장님의 환영사에 이어 ‘Imagine your Korea’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됐다.

꼼꼼한 준비로 한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진행해야 하는 고난이도의 이번 행사를 막힘없이 원활하게 진행했다.

저녁 식사 후 가진 2부 행사에서도 공연에 진행될때는 참석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분위기를 유도했고 프리토킹으로 진행된 퀴즈쇼에서는 적절한 멘트를 섞어가며 유쾌한 진행을 선보였다.

이 아나운서는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로도 세련되고 깔끔한 진행을 선보여 외신 기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