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건설 4사 파트너스데이 행사MC로 방송 아나운서섭외

by • 1월 25 • 1306

22일 삼성 서초사옥에서는 삼성건설 4사의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Vision 및 경영방침을 공유하고 삼성의 협력회사로서의 소속감을 고취하기 위해 ‘삼성건설 4사 Partner’s Day’ 열었다.

삼성그룹에서는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에버랜드 건설부문, 삼성중공업 건설부문, 삼성엔지니어링 등 건설관련 4개사가 독특한 업무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시스템을 구축했다.

자재구매, 협력사 운용, 협력사 지원, 협력사 발굴 등에서 공동으로 협력 시스템을 구축, 협력사를 같이 발굴하고 공동으로 등록하는 한편 지원도 함께 하는 등 한 회사처럼 움직이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삼성그룹 사내방송 메인아나운서인 조민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매주 2번 삼성그룹 전체에 방송되는 메인뉴스에 출연중인 조아나운서이기에 행사를 준비하는 삼성 담당자들에게는 항상 우선순위로 생각된다.

삼성건설과 관련된 4사와 관련 협력회사들이 모이는 특별한 자리이기에 조아나운서도 그 어느 때보다 신경써서 대본도 미리미리 세심히 익히고 의상도 화사한 스타일로 준비하여 사전미팅 때 행사 관계자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시상식 행사이기에 호명된 시상자의 정확한 이름을 부르는게 중요했기에 진행되는 동안 긴장을 늦추지 않는 자세를 보였다.

1부 시상식에 이어 2부, 3부로 이어진 장장 4시간에 이르는 긴 행사중에서도 힘든 기색없이 밝은 모습을 보여 행사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