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ABO 명사특강 ‘길’ 전혜원 아나운서 진행

by • 11월 16 • 3501

한국암웨이에서는 스마트 TV가 출시에 맞춰 ABO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였다.

명사특강 ‘길’은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택한 ABO회원들이 삶의 여러 갈래 길에 직면했을 때 선택의 순간,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명사로부터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6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베어홀에서 녹화가 진행됐다.

명사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자리이기에 사회자 또한 그 분위기에 맞는 격식을 갖춘 사람이 필요했다.

미려하면서도 진중한 느낌의 전혜원 아나운서를 제안했고 결정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어 이날 특강의 진행을 맡았다.

하루 녹화에 4분의 명사를 모시고 진행하는 계획이라 매 회마다 다른 의상이 필요한데, 각 의상마다 분위기와 스타일이 적절해 특별히 코디가 할 일이 없을 정도로 센스있게 의상을 준비해왔다.

또한 각 명사분들의 프로필을 따로 조사하고 준비해 오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중간에 계획이 바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는 통보를 갑작스럽게 받았지만 평소 생방송 경험이 많은 전아나운서에게는 별 문제가 아니었고 더욱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그램 오프닝과 함께 등장한 전아나운서는 간결하지만 차분하고 기품 있는 목소리로 명사분들을 소개하였다.

명사 소개 멘트 하나하나에 진심을 다해 전했고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소개를 마친 후 대기실에서도 명사들의 말에 귀을 기울이면서 다음에 자신에 해야 할 부분을 계속 되뇌이며 준비를 했다.

강사와 함께 하는 마무리 토크 시간에는 명사들이 편하게 얘기할 수 있도록 만들면서 노련하게 관객들의 호응도 유도하였다.

ABO회원들이 명사특강 ‘길’을 통해 올바른 길을 갈 수 있게 안내자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