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주 ANT 뉴스 메인 아나운서 전격 발탁

by • 5월 28 • 2778

대한민국 민영뉴스통신사, ANT뉴스 메인 아나운서로 ANT뉴스는 김진주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ANT뉴스통신은 인터넷 뉴스와 시사잡지 출판을 시작으로 문광부의 종합민영뉴스통신사 허가를 마친 신생 뉴스통신사로 중국신화통신, 로이터통신 등과 국제뉴스 공급제휴를 맺고 국내 권역별 취재망을 구축하고 있는 신생 민영뉴스통신사이다.

독자와 국민이 “공감하는 순수언론”을 기치로 국내외 모든뉴스에 새로운 시각과 가치를 부여해 이 시대의 진정한 진실이 무엇인지를 말해줄 참언론의 모습을 보여주려 하고 있다.

신생 언론사인만큼 우수한 인력으로 자리를 빨리 잡아야하는 상황에서 ANT뉴스의 얼굴인 메인 아나운서의 선정에 고심을 하던 중, ANT뉴스를 이끌어갈 참신한 마스크에 실력이 뛰어난 아나운서들을 선별하여 최종적으로 김아나운서가 ANT뉴스의 새로운 얼굴로 결정되었다.

사전 미팅에서 김아나운서의 실물을 본 관계자들은 안정된 미모에 놀랐고 이어진 테스트에서도 뉴스에 필요한 정확한 발음과 안정적인 톤을 선보여 바로 그 자리에서 전격 발탁됐다.

첫 촬영일 김아나운서는 일찍 도착하여 함께 일할 스탭들에게 자신의 각오를 밝히며 의욕을 불태웠고 촬영준비도 미리 철저히 해 첫 뉴스를 날씨뉴스까지 무사히 마쳤다.

김아나운서는 다른 아나운서에 비해 대본습득 능력이 훌륭해 촬영시간을 거의 반으로 줄여주는 아나운서이다.

앞으로 ANT뉴스통신 웹사이트와 유투브를 통해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뉴스를 김아나운서가 보도될 예정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