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FC 매니저 유저 간담회 진행

by • 4월 29 • 1725

한빛소프트에서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 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의 유저를 정식으로 초청한 ‘FCM 유저 간담회’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라마다호텔 24층 ‘레드스퀘어’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의 사회자로는 상큼한 미소를 지닌 차현주 캐스터가 맡았다.

한빛소프트는 차현주 캐스터의 섭외 이유를 “단아한 이미지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밝은 미소가 이번 행사와 잘 어우러질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축구 게임의 개발팀 내에서 진행하는 행사라 관계자들이 모두 남자인 관계로 그녀가 리허설을 위해 등장하자 모든 시선이 쏠렸고 차현주씨는 그에 맞춰 환한 웃음으로 대해 행사전부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전문적인 대행사가 없이 자체적으로 준비한 행사였기에 리허설 시간에 체크할 것이 많았지만 풍부한 생방송 경험이 많은 노련한 그녀는 그에 맞춰 관계자들과 하나하나 상의해가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FCM의 유저들에게 제공된 간단한 식사가 끝나갈때 쯤 차현주씨가 무대에 오르면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다.

정확한 발음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개발사의 의도를 정확히 유저들에게 전달했다.

중간중간 벌어진 이벤트에서도 집중하게 만드는 그녀만의 활기찬 진행으로 많은 이들에 얼굴에 웃음을 지어내게 했다.

유저들이 갖고 있는 궁금증에 대해 문의하고, 개발자가 이와 관련해 답변하는 자유로운 질의 응답시간에는 열혈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지만 차현주 캐스터의 환한 미소와 적절한 멘트로 분위기를 환기 시켰다.

행사가 끝난 후에도 그녀의 매력에 흠뻑 빠진 유저들의 사진요청에 긴 줄이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