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선포식 및 토크콘서트 행사에 KBS공채출신 정은아 아나운서 섭외

by • 3월 20 • 4251

국내 최초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는 전 그룹사 대표와 임직원 500여명이 모여 비전선포식 ‘Build Your Dream’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지난 1년 동안 아이에스해운·한국렌탈·삼홍테크 등 계열사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비전 가치관 수립 작업을 진행하고 직원이 함께 수립한 아이에스동서그룹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속성장하고 있는 아이에스그룹은 이번 비전선포식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청사진을 임직원과 공유하고 회사를 통해 개인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여 행사를 준비했다.

우리에게 ‘비타민’, ‘스펀지’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지진 여성MC계의 선두주자인 지상파 KBS공채아나운서 17기 정은아 아나운서가 이번 토크콘서트 및 행사의 진행MC 되었다.

그룹은 물론 구성원도 젊고 패기 넘치는 가족 같은 회사라 많은 준비를 했기 때문에 빡빡하고 돌아가는 행사라서 자칫 조금이라도 어긋나면 어수선할 수도 있는 일정이었지만 정아나운서는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면서 행사가 원할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이끌었다.

오프닝 포퍼먼스에 이어 정아나운서의 소개 멘트를 시작으로 그룹사 회장의 “꿈” 이야기와 아이에스그룹의 미래모습을 CEO가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펼쳤졌으며, 회장님을 비롯한 경영진 패널들과 직접 그룹의 현안과 계획 등을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이 토크쇼에서 정MC의 실력이 그대로 들어났다.

일반 직원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는 회장님과 그룹사 대표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였는데 정아나운서의 정감 넘치는 진행으로 평소 어렵게만 느껴졌을 그들의 인간적인 부분을 끌어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역시 프로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이어진 직원 가족들의 응원 영상 상영과 직원들과의 인터뷰에서도 정아나운서의 푸근한 진행이 더해져 회사의 창립기념일이 아닌 진정한 가족잔치를 보는듯한 따스함을 전해준 것이 이번 행사에 대한 관계자들의 평가였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