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홈쇼핑 게스트로 탤런트 김승환 맹활약

by • 7월 22 • 2349

메디포스트는 첨단 생명공학기술을 적용하여 줄기세포 치료용 신소개 개발을 하는 생명공학기업이다.

믿을만한 기술력의 그들이 야심차게 내놓은 유산균제재 프로바이오 330 제품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하게 되었다.

온가족이 함께 하는 유산균제재 제품이기에 홈쇼핑 게스트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일 수 밖에 없었다.

연예인의 유명세만으로 홈쇼핑 게스트로 섭외했다가는 큰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

홈쇼핑 방송 특성상 말을 조리있게 하지 못하면 구매로 이어지지 않을 뿐더라 상품에 대한 좋지 않은 인상마저 심어주기에 심각한 사태를 맞이 할 수 있다.

메디포스트 유산균제재 프로바이오 330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게스트로 탤런트 김승환씨를 섭외했다.

김승환씨는 몇 년전 대장청소를 하러 병원에 갔다 대장암 2기라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받았다.

그 후 온갖 방법을 동원해 치료에 전념하여 지금은 완치해 전보다 방송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있다.

각종 토크쇼를 통해 전해진 그의 대장암 극복 이야기는 호소력 있게 전달되어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최근 대한대장항문학회의 대장암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대장암 조기검진의 중요성과 바람직한 대장암 치료 방법을 알리고 있다.

몇 번의 미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숙지를 하고 들어간 김승환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절묘하게 제품과 엮어 설명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끌어 올렸고 쇼핑호스트와의 찰떡 호흡으로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보게 되더라도 마냥 보게 만드는 유쾌하고 즐거운 방송을 만들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