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김동성 코치 ‘가슴 뛰는 삶’ 유니크패밀리 리더십 세미나

유니시티 코리아에서는 경기 지역 대리점주 300여명을 모시고 ‘유니크패밀리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미국 유타주 오렘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기업으로 세계적 석학들로 구성된 연구진에 의해 연구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시티만의 비전을 알리고 회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역경을 이겨내고 국민적인 스포츠 영웅이 된 쇼트트랙 김동성 선수를 모시고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성 선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시절 에피소드 및 슬럼프 극복했던 경험 등을 소개했다.

당시 여러 가지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동료들간의 끈끈한 팀웍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전하며, 도전정신과 동료애가 있으면 어떠한 위기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중 김동성 선수의 올림픽 활약 동영상을 감상할때는 실제 생방송을 보는 듯한 응원과 감탄이 쏟아져나오는 등 모두 대한민국 국민의 하나가 되어 강연에 집중했다.

김동성 코치는 청중들에게 스스럼없이 먼저 다가가 강연을 주도했고 정리된 강연내용을 바탕으로 적절한 애드립과 관객과의 호흡을 통해 즐거운 강연을 만들었다.

약속된 시간이 끝났음에도 쏟아지는 사진촬영과 싸인요청에 일일이 응해주며 매너있는 모습을 보여줘 청중들뿐만 아니라 행사 관계자들에게도 큰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