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학습콘서트 ‘내 아이의 멘토를 찾아라’ 구글러 김태원 특강

청담어학원 창원브랜치에서는 ‘청담 3.0 스마트러닝 런닝기념 학습콘서트’에 학부모 300여 분을 모시고 개최했다.

이번 학습콘서트에서는 젊은 멘토 김태원 구글코리아 팀장과 샤론코칭 & 멘토링 연구소의 이미애 대표가 참석하여 부모님들이 어떻게 아이들이 창의적 사고와 논리적 사고를 키울것이며 자신만의 스토리와 비전을 가질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아이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젊은 멘토 구글러 김태원 팀장은 대기업 CEO, 임직원, 선생님, 학부모, 대학생,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가 공감하는 창의적 컨텐츠를 가진 젊은 멘토로써, 세계적인 기업 구글코리아의 일원이자 대학, 초중고, 기업 등에서 섭외 1순위인 스타강사이다.

아이들의 미래에 대해 항상 걱정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학생들에게 멘토가 되어 줄 수 있는 김태원 팀장을 섭외했다.

강연장에 선 김태원 팀장은 ‘잠재된 열정을 깨우는 것만이 우리 어린 학생들에게 필요한 단 한 가지며, 움직이는 열정이 미래의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다’며 학부모들의 해야 할 역할에 대해 창의력 개발, 미래형 인재, 교육의 새로운 역할, 차별화된 인재양성이라는 소주제로 나눠서 갖가지 사례와 동영상을 접목하여 알기 쉽게 방법을 제시했다.

특히 김태원 팀장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내일을 위해 창의력과 열정을 지니고 자신을 키우는 시간들은 덧없이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성공의 탑을 만들기 위해 쌓이고 있는 과정’이라며 학부모들에게 ‘아이들이 원대한 꿈을 갖고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른 곳에서 멘토를 찾을 것이 아니라 부모 자신이 아이들의 멘토가 되어 주기릴 바란다’고 했다.

김태원 팀장의 열정적인 강연과 부모가 멘토가 되어 달라는 가슴에 닿는 메시지에 참석한 학부모님들은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냈다.